맛집리뷰

[구례맛집] 남원근교 천은사 수제 도토리묵 맛집_ 숲과식당

금빵 2021. 10. 25. 06:24

안녕하세요 남원 사는 금빵이에요 휴일이면 남원근교로 맛집이나 이쁜카페를 찾아 다니는게 제 일상입니다. 오늘은 남원에서 30분이면 갈 수 있는 구례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지리산 천은사에 올라가기 전에 천은사 삼거리에 위치 되있는 숲과식당이라는 식당입니당 저는 친한 직장언니가 갑자기 다슬기 수제비가 먹고 싶다고 데려가줬어요 지금부터 메뉴추천과 솔직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 숲과식당 메뉴판


  • 메뉴소개
도토리묵
12,000


숲과 식당은 아침마다 도토리묵을 수제로 만드신다고해요 도토리묵이 이렇게까지 쫀득쪽득한 식감인지 저는 처음 알았네요 양념된 야채들도 간이 딱 맛있게 무쳐주셔서 입 안이 행복했습니다. 저희는 식당에서 먹구 포장도 해갔어요 포장하면 되도록 하루 안에 먹으라고 권장하시더라구요 다슬기 수제비를 먹으러 왔는데 저는 먹자마자 이게 메인메뉴 였습니다.
숲과식당에 가시면 꼭 도토리묵을 시키세요


다슬기 수제비

9,000원

여러분 수제비 영롱한거 보이세요? 저는 수제비 칼국수 킬러랍니다. 남원 운봉 맛있다는데는 다 다녀봤어요 여기 다슬기수제비는 깔끔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다슬기의 쓴맛이 전혀 안느껴지고 국물도 간이 적당 깔끔 전체적인 음식들이 깔끔하고 정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수제비 두께는 얇은편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꺼운 수제비 식감을 좋아한답니다. 그래도 수제비 맛집 맞습니다

해물 파전
12,000원

옴뇸뇸 산 입구에 위치하는 식당인 만큼 등산객들을 위한 메뉴들로 구성 되어있네요 해물파전 또 어떻게 참습니까 옴뇸뇸 해물파전은 배신하지 않아요 여러분 도토리묵 한입 먹고 해물파전 한입 먹으면 완벽한 조화 막걸리까지 먹으면 크~ 저는 차를 가져왔기 때문에 막걸리는 패스했습니다. 숲과식당은 구례에서 유통되는 산수유 막걸리를 판매하고있더라구요


  • 숲과식당 외부모습


남원근교 구례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숲과 식당 한번 들려보세요 저는 재방문의사 10000%있습니다.